드라마 ‘오늘도 지송합니다’ 보고 검색 중 이신가요?
예능프로 ‘런닝맨’ 하차를 선언했던 전소민이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해서 궁금해서 넷플릭스에서 시청을 해 보았는데요.
아파트 대출을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졸지에 이혼녀가 된 스토리 더라고요.
예능에서 보았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흥미롭게 시청 했습니다.
그런데 다음 회차를 언제, 어디서 볼 수 있는 지 나와있지가 않더라고요.
오늘도 지송합니다 넷플릭스 업로드 업데이트 공개 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오늘도 지송합니다 기본정보
‘오늘도 지송합니다’는 전소민, 공민정, 장희령, 최다니엘, 김무준 주연의 KBS joy 드라마입니다.
‘천당’ 밑 ‘천포 신도시’를 배경으로 사랑도, 결혼도 쉽지 않은 위장 유부녀 ‘지송이’의 파란만장 천포 생존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인데요.
요즘 대세인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어요.
2024년 12월 5일(목) 부터 매 주 목요일 밤 9시에 KBS Joy에서 볼 수 있습니다.
특별한 결방 이슈가 없다면 2025년 2월 20일에 마지막 화가 방영 되겠네요.
오늘도 지송합니다 재방송 다시보기
‘오늘도 지송합니다’ 재방송 다시보기는 ott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.
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ott로 볼 수 있는데요.
오늘도 지송합니다 다시보기를 지원하는 ott는 넷플릭스와 티빙, 웨이브입니다.
오늘도 지송합니다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
넷플릭스 업로드 시간이 궁금하실텐데요.
넷플릭스에는 생방송이 끝난 후 30분~1시간 이내 업로드 됩니다.
1화 생방송 시간이 밤 9시에 시작 해 대략 10시 쯤 끝났습니다.
넷플릭스에서는 매 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~ 11시 사이에 시청 할 수 있어요.
이번 ‘오늘도 지송합니다’ 연출을 맡은 민지영 감독은 드라마 <청담 국제고등학교> 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왔었는데요.
영화 ‘파일럿’의 조유진 작가와 협업해서 탄탄한 스토리로 몰입감 있는 드라마가 나온 것 같습니다.
앞으로 방영될 내용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.
지금까지 드라마 ‘오늘도 지송합니다’ 기본 정보와 재방송 다시보기, 넷플릭스 업로드 업데이트 공개 시간을 알려드렸습니다.
참고하셔서 즐거운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.